케이스 스터디

커넥트 서비스와 함께 한 클라이언트 케이스

Automobile

현업이 메뉴얼로 처리하던 주문수집처리를 EDI로 전환하여 업무효율 상승 및 휴먼 에러 방지

삼성물산 & 삼신화학공업

자동차 회사로부터 이메일을 통해 발주를 확인하고, 송장 정보를 받아 수기 입력하던 업무가 커넥트 서비스를 통해 업무 프로세스가 개선되면서 과거 대비 훨씬 편리합니다.

  • As-Is

    - 현업이 자동차 회사로부터 EMAIL을 통한 발주 확인 및 송장정보를 매뉴얼로 처리

    - 다운로드한 PDF 주문을 자사 ERP에 수기 입력

  • TO-BE

    - 자동차 회사로부터 EDI를 커넥트 서비스가 송수신

    - ERP에 자동으로 변환 송수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