케이스 스터디

커넥트 서비스와 함께 한 클라이언트 케이스

E-Commerce

현업이 메뉴얼로 처리하던 주문수집처리를 EDI로 전환하여 업무효율 상승 및 휴먼 에러 방지

피치밸리 & 블루박스

Apple online sales 전문회사로, 각 온라인몰별 수작업으로 하던 송장 업데이트 및 정보 수집 업무를 인력 증원 없이 커넥트 서비스를 적용하여 비용 부담을 줄입니다. 또한 ERP에 자동으로 수집 정보가 입력되고, 온라인몰에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운영과 업무의 효율성이 오릅니다.

  • As-Is

    - 현업이 각 유통사 사이트에서 주문내역 확인 및 다운로드

    - 다운로드한 주문을 자사 ERP에 수기 입력

  • TO-BE

    - 각 유통사로부터 유통사별 SPEC의 EDI를 커넥트 서비스가 수신

    - 애플케어 및 판매 & 재고 실적 자동 EDI 송수신

    - 피치밸리 & 블루박스 ERP에 자동으로 변환 송수신